20240203 매지컬플레이「X」 Redemption #매지컬플레이 #마지프레 #magicalplay #리뎀션 #redemption #マジプレ 후기

썸네일
국내 서브컬쳐 행사 / 게임 N주년 정리 찾아보다가 매지컬 플레이를 매지컬 미라이로 보고 궁금해서 링크 들어가봤다
트위터 미디어 올린걸 보니 홀로그램인듯 신청넣고 당첨되서 가봄보라매공원에서 유아때 미아된뒤로 이 건물 들어가보긴 오랜만인듯
줄을 약 1시간정도 100여명 넘게서있다보니 지나가던 사람들도 뭐하나? 줄서야하나? 말하고갔다
미쿠 코스어 스태프분께서 미쿠 굿즈 및 응원봉을 판매하고 계셨다
입장하니 다른 남성 스태프께서 젤리 큐브 필요하시냐고 물어보셔서 받았다
키링
브로마이드?, 넨드로이드, 구체관절인형
아크릴, 캔뱃지, 넨드로이드, 인형이 정말 많았다
led 디스플레이 가방 서브컬쳐 전시회때마다 매번보는듯 손흔들어서 어그로가 대단함
led 아크릴스탠드
행사 주최자께서 내가 쓴 tell your world! 명곡이라고 인정해줬을때 기분이 좋았다
제주도, 영국, 캐나다 멀리서 오신분들도 많았고 낼모레 군입대하는 사람들도 있었다
지정 좌석이라 의자에 앉아서 관람하고있었는데 앞사람들이 일어나서 안보이길래 대표님께서 잠시 중단하고 일어서서 즐기는거라고하고 사진 촬영 허용, 영상 촬영 불가라고 말씀하고 다시 재개되었다



루카, 메이코, 카이토, 린, 렌





유키 미쿠 제작에 힘 좀 쓴듯했다




고생하신 스태프분들IA, 카사네 테토, 유즈키 유카리, 키즈나 아카리, 오토마치 우나






다음 공연 3월 9일 서코랑 겹친다 응원봉이 없으면 빌려주기도했다
열렬히 응원봉을 흔드는 미쿠팬들 아는노래 몇개 나왔는데 한글 자막이 없어서 따라 부르지는 못했다 hand in hand는 23년 12월 서코때 관객들이 dj 부스앞에서 한바퀴 크게 돌아서 기억에 남았다 




곧 입대하는 2명에게 위문공연하는 시유 무려 방탄소년단을 백댄서로 세웠던 업적이 있다


끝나고 단체촬

공식 트위터 단체촬
스태프 자기소개
행사 끝 2시간으로 짧아서 아쉬웠다

이 행사는 처음이라 굿즈 물판하시는 미쿠 코스어분께 촬영요청하는건 방해되는게 아닌지 몰루겠었음
사람 빠질때까지 기다리고있었는데 다른분이랑 촬영 마치고있길래 이때다하고 다른분이랑 동시에 요청해버림 서로 사진 찍어주기로했다
스태프로 하츠네 미쿠를 코스하신 제드아인 @jedeain 님
카아이 유키를 코스하신 스태프 Fuwa_Q @Fuwa_Q_sama 님

강풍올백 캐릭터가 왜있나했는데 찾아보니 보컬로이드였었다

23년 10월 일러스타페스 때 지나가다가 본듯도하다

앞에있는 영사기를 유리? 아크릴?에 비춘듯 엄청 무거워보인다 오른쪽 화면은 단차가 안맞아서 살짝 왜곡되어서 보여졌었다
행사 정리해놓은게 또 있었다니 서브코레 검색해보니 정리가 잘되어있었다
홀로그램 라이브 처음봤는데 재밌었다
140 좌석 많이보러 와주셨다 명당은 역시 가운데였는데 화면도 선명하게 잘보이고 서라운드 스피커 효과가 좋았다 다만 앰프 저음이 더 쎘으면 좋았을듯 영상은 좌, 우 바깥쪽일수록 선명하지않고 희미하게 보였다
미쿠 포스터

건물 뒤편에 행사운영차량이 있었다

보라매 독서실 허물고 공사중

왼쪽 기상청, 앞 보라매 소방서, 오른쪽 보라매공원역 친구 다니는 회사가 사업참여했는데 22년 5월 개통되었다

일기예보 볼때마다 비춰주던 보라매공원 운동장 날좋으면 가끔 러닝하거나 산책시키러 간다

보라매 안전체험관

반려견 놀이터 몇번 가봤는데 우리집 개들은 안좋아하는듯

보라매공원 지나갈때면 항상 들리는 장블랑제리

쌀빵, 츄러스 구매

코스어분들 사진찍고 sns 주소 여쭤봤더니 명함을 주셨었다

어찌보면 이것도 히든 굿즈가 아닐까

와콤 타블렛으로 허접하게나마 미쿠 그려봤다 매지컬플레이도 일러페스나 서코같은 동인행사에서도 무대 공연 개최해서 널리 알려지면 좋겠다 마지프레 응원합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지스타 2023 후기

애니메이션X게임 축제 AGF Anime x Game Festival 2023 후기